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ww.naver.com 네이버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5. 26. 13:15

    무엇을 찾을때 우리는 과거보다 좋은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누구나 아는 검색사이트를 이용한 정보찾기인데요. 오늘 (www.naver.com)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 편한방식으로 접근해보고자합니다. 빠르게 검색을 하고 정보를 찾아내는 것처럼 약간의 능력과 센스가 필요합니다.

     

    거대회사로 성장한 네이버는 우리나라 사람들 깊숙한 곳까지 들어와 있습니다. 다음이나 네이트처럼 검색을 하기도 쇼핑을 하기도 하면서 스마트폰에서도 접속을 하는데요. 모바일기기에서처럼 네이버 바로가기가 만들어져있으면 편하다는 것은 PC에서도 느끼게 됩니다.

     

    늘어난 사용량처럼 시작페이지를 바꾸는 방식으로 (www.naver.com)을 접속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빠르게 정보교환이 이루어지면서 대체불가능할 정도로 이용객이 응집해있습니다.

     

    네이버는 자회사를 많이 거느리고 있는 지주회사격으로 보입니다. 메신저를 보내는 라인서비스와 만화를 보는 웹툰, 카메라 기술의 결정판 SNOW도 모두 같은 계열이랍니다.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면서 사용하는 제품을 별도로 만들어보셔도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www.naver.com) 바로가기 만들기는 어렵지 않도록 준비했습니다. 검색사이트를 들어가는 것부터 어렵다면 우리가 잘못된 일을 하는 것으로 봐도 될정도인데요. 정보를 찾기도 전에 지쳐서는 안되겠죠.

     

    자 그럼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기 전에 주소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항상 접속하는 곳이라 안보는 일도 많지만 (www.naver.com)이 공식 홈페이지로 곁눈질로 보는 주소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시면 이정도는 기본으로 찾을수 있을겁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도 모두 (www.naver.com)을 이용해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볼텐데요. 여러가지로 해보려고 하니 쉽게 만들수 있는 방법으로 따라해보시면 좋습니다.

     

    구글에서 만들어 배포하는 크롬은 설정에 들어가 시작페이지를 바꾸어서 (www.naver.com)으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주소를 이런식으로 쓰다보니 머리속에서 멤돌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시작 그룹에 있는 특정페이지에서 새페이지를 추가하여 기존의 구글 주소가 아닌곳으로 접속을 시도해보겠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주소는 복사를 해두시거나 직접 입력을 해주시면 간단합니다.

     

    앞쪽에서 확인했떤 공식홈페이지 주소인 (www.naver.com)을 적어주시고 추가버튼을 눌러 활성화시켜줍니다. 크롬은 간단한 기능 확장으로 초보자들도 만들기 쉬운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네이버 바로가기 주소를 입력하게되면 naver.com과 녹색의 네이버 아이콘이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나오면 100%성공하셨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고 다시 키면서 제대로 들어가지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의 즐겨찾기와 같은 기능인 북마크를 이용해서도 (www.naver.com)을 고정시킬수 있습니다. 별모양으로 되어 있는 주소창 옆에 아이콘을 누르면 지정을 할수 있는데요.

     

    www.naver.com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북마크 추가기능은 한번의 클릭으로 현재 접속하고 있는 페이지가 추가되면서 네이버가 자동 등록될수 있습니다. 다른 곳도 이런방식으로 책갈피처럼 만들어두시면 좋습닙다.

     

    새탭을 열어서 확인하시면 상단에 네이버 바로가기가 북마크로 연결된것이 보입니다. 시작페이지나 책갈피처럼 선택에 따라서 어떻게 만들어볼지 정해주게 됩니다.

     

    바탕화면에서 이용하는 네이버 바로가기 역시 메뉴의 도구 더보기로 naver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처음 작동시키게되면 바탕화면에서 시작을 하니 들어오기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www.naver.com 이름 설정

    현재페이지인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주니 이름은 어떤것으로 해도 관계없습니다. 이름은 중간에 바꾸셔도 되고 겹치지 않도록 신경써준다면 컴퓨터에서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바탕화면에서 윈도우 기능으로도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보시면 좋은데요. (www.naver.com)을 직접 입력해야 하는 단계가 있어 간혹 오타로 인해 접속이 안될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보통 주소를 복사하여 만들게 되면 이런 실수를 줄일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바탕화면에 쌍둥이로 네이버 바로가기가 생성되었습니다. (www.naver.com)으로 바로 들어가지면서 인터넷을 시작할때 검색이나 sns, 뉴스를 바로 보시는 서비스가 마련되었습니다. 

    윈도우 10을 사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라는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시작페이지는 마소에서 제공하는 기사와 정보들로 채워져있는데요. 이것 역시 비슷한 방법으로 네이버 바로가기를 할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메뉴버튼을 눌러 설정에 도달해보세요. 익스플로러와 조금 모양이 다르지만 같은 회사이므로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기는 모두가 비슷하니 따라해보세요.

     

    특정페이지를 누르고 (www.naver.com)을 눌러서 과거 저장장치로 쓰였던 디스크 모양의 저장을 누르시면 완성됩니다. 예전에는 많이 쓰였다고 하지만 거의 본적없는 디스크 모양이 아직까지 쓰이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 엣지였습니다.

     

    네이버는 메일이나 카페, 블로그, 쇼핑, 시리즈, 지도, 사전 등 쓸만한 서비스가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해 하루를 누비고 다녀도 다 볼수 없을정도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도 주고받게 되는데요.

     

    메일이나 카페는 상대방과 연락을 주고 받으며 정보교환과 친목도모를 하는 공간입니다. 활성화된 커뮤니티는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되어 바로가기가 만들어지기도 하면서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 (www.naver.com)답게  쇼핑은 검색하기 쉽고 간편결제로 이용이 되는데요. 찜한 상품의 가격비교와 네이버 외에 사이트에서 어떻게 팔리고 있는지도 확인하여 구매하게 됩니다. 금융은 경제를 보는 눈을 높여주는 곳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볼거리를 제공하는 네이버 영화는 현재 상영중인것과 과거의 작품을 다운로드 하거나 다시보기 할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져있는데요. 앞에서 바로가기를 만들었던 방식으로 주소를 입력하시면 동일하게 생성이 됩니다.

     

    누구나 이용하는 네이버의 주소 (www.naver.com)을 확인하고 시작페이지 변경으로 바로가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추가해보시다가 잘 되지 않으면 다음 방법으로 넘어가 보시면서 인터넷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